TEL: 051-897-6404    FAX: 051-897-6532

방명록


존경하는 노상만 관장님께
  존경하는 노상만 관장님께
작성자 : 추애순 / 2021-11-12 오후 4:53:41
내용
존경하는 노상만 관장님!

비 내리는 토요일 오후임에도 불구하고 저희 꿈나무 기자단을 위해서 성심성의껏 역사관을 소개해주시고,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더구나 취재 후에도 단체사진과 함께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글을 우편으로 직접 보내주셔서 무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저희 꿈나무 기자들은 역사관에서 개성고등학교의 자랑스러운 동문들을 뵙고 후손으로서 감사와 존경, 그리고 많은 교훈을 얻고 왔습니다.
저희 꿈나무 기자들도 그분들의 가치관을 이어받아 애국자가 되리라 다짐하고 있습니다.

특히, 노상만 관장님의 뜨거운 열정을 본받아서 저도 더욱 분발해야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노상만 관장님의 모교와 역사관에 대한 사랑! 깊이 간직하며 거듭 존경을 표합니다

꿈나무 기자단은 청소년 봉사단체로 18년간 국내외의 다양한 곳으로 취재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코로나 시국에 어렵게 간 이번 취재는 관장님 덕분에 최고의 취재였고, 그만큼 가치가 있었습니다

개성고등학교 역사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ㅡ꿈나무 기자단 단장 추애순 드림ㅡ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수정 삭제 답글
성명 비밀번호
댓글쓰기

작성자: 노상만 [삭제] 과찬의 말씀입니다. 방명록에 흔적을 남겨주시어 감사드립니다..
18년 성상을 미래의 펜(pen)을 열심히 키우시는 추애순 단장님의 후진양성과 사랑에 비하면 저는 턱없이 부족하지요.
단장님의 철학과 사랑은 '꿈나무 기자단원'들에게 훌륭한 성장의 자양분이 될 것입니다.
기자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세상의 모든 사항을 국민들에게 바로 알리는 진정한 기자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꿈나무 기자단의 승승장구를 빕니다.
이전10개 [1] 다음10개